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은행 비자카드 ‘신학기 이벤트’
제주은행 비자카드 ‘신학기 이벤트’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1.3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행장 허창기)이 신학기를 맞아 ‘제주비자카드가 드리는 신학기 선물’이벤트를 2월1일부터 2개월 동안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신학기 교재 또는 도서 구입 때 2~3개월 무이자 할부(체크카드 제외), 건별 사용금액 3만 원 이상이면 3%할인(건별 최대 5000원까지 할인, 청구할인방식), 문화상품권 2만원 증정(행사기간에 해당 서점에서 3만 원 이상 사용회원 가운데 20명 추첨)을 한다.

해당서점은 도내 22곳으로 제주시 18곳, 서귀포시 4곳이다.

신학기 학생복 구입 때 2~5개월 무이자 할부(체크카드 제외), 문화상품권 2만원(행사기간에 대상 가맹점에서 10만 이상 사용회원 가운데 20명 추첨)을 증정한다.

대상 가맹점은 도내 10곳으로 아이비클럽 제주점, 아이비클럽 노형점, 아이비클럽 서귀포점, 엘리트학생복 제주점, 엘리트학생복 신제주점, 엘리트학생복 서귀포점, 프리모, 스쿨룩스, 메인클럽, 이따리아씨엔비 등이다.

대상고객은 제주은행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쓰는 회원들이다.

당첨자 선정과 사은품 증정은 4월에 실시한다. 당첨자 통지는 제주은행 홈페이지(www.e-jejubank.com)에 게시하고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상헌 제주은행 카드사업부 차장은 “제주은행 비자카드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목돈이 들어가는 신학기 관련비용 지출을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