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관광 메가투어리즘 시대 선도”
“제주관광 메가투어리즘 시대 선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01.0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설계] 양영근 제주관광공사 사장

양영근 제주관광공사 사장
60년 만에 돌아온 흑룡의 해, 2012년 임진년이 더 큰 희망과 행운을 품고 힘차게 밝았습니다.

새해 제주관광은 생산적 미래가치 공유와 연관 산업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제주경제진흥에 기여하고, 아름다운 성장의 꽃을 피우길 기원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새해 1000만 제주관광 메가투어리즘 개막을 선도해 제주관광 통합마케팅 전문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해외관광객 150만명 유치를 비롯하여 제주관광의 해외영토 확장에 더욱 강한 드라이브를 걸어, 지구촌 곳곳에 제주관광의 감동을 심어나갈 것입니다.

세계관광의 이슈 메이커로 기대되는 세계7대자연경관 홍보를 극대화하여 제주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관광한국의 품격과 자존심을 제주가 견인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매력을 주는 관광개발사업에도 심혈을 기울여 공사의 재무건전성을 강화하고 제주관광의 균형성장에도 기여하겠습니다.

제주관광공사 전 임직원은 창조적 창의 DNA’를 가슴에 품고, ‘늘 깨어있는 자세로 제주관광 진흥에 임하겠습니다.

제주를 찾는 관광객 모두를 귀빈처럼, 제주도민을 주인처럼 섬기는 자세로 신뢰받는 공기업의 책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