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우리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가정 따뜻한 사회"
"우리 함께 만들어요, 건강한 가정 따뜻한 사회"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6.05.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오는 20일 탑동해변공연장서 가정의 날 기념 행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시가 20일 오후 2시 탑동해변공연장에서 제2회 가정의 날(5월15일) 행사를 마련한다.

13일 제주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가정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단란한 가족관계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우선 제1부에서는 제주대학풍물놀이패의 풍물놀이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건전가정 유공자 표창에 이어 행복한 가정 지킴이를 임명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이어 제2부 행사로는15가족이 참여하는 가족노래자랑, 판굿, 핸드벨공연, 탑댄스스포츠와 함께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즉석카메라 무료촬영 등의 행사가 펼쳐 축제의 흥응 돋운다.

제3부에서는 가족노래자랑 수상자(대상1가족, 금상2가족, 인기상·특별상 각1가족) 와 2부에서 가족 즉석사진에 대한 가족사진 콘테스트 수상자(행복상1가족, 도란도란상1가족)에 대한 시상식을 갖는다.

제주시는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 건강가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고, 개인·가정·사회의 건강한 가정문화조성 및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