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09:06 (금)
가정위탁지원센터, 김형훈 편집위원장 외 15인 위촉
가정위탁지원센터, 김형훈 편집위원장 외 15인 위촉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3.0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 편집위원회> 위촉식 진행
2년간 도내 가정위탁보호 홍보를 위한 재능기부 다짐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 편집위원회, 회의 중인 모습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가정위탁지원센터가 지난 7일 편집위원 위촉식과 함께 첫 회의를 가졌다. 6회째를 맞이한 편집위원회는 미디어제주 김형훈 편집국장이 편집위원장을 맡고 있다. 또 수필가 배은희 편집부위원장을 필두로 지역 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15명이 편집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현재 제주에는 219세대, 264명의 아동이 가정위탁보호를 받고 있다. 센터에서는 아동이 건강하고 따뜻한 가정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상담, 심리치료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한다.

편집위원회는 더 많은 아동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홍보 관련 자문 역할을 맡는다. 특히 소식지 ‘아이누리’ 발간의 중추가 되어, 정보가 없어 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동이 없도록 힘쓸 예정이다.

관련 문의 : 1577-1406 / 010-2683-5625 (담당자 김태한)

편집위원 명단

김형훈(미디어제주 편집국장), 배은희(위탁부모, 수필가), 강전애(변호사강전애법률사무소), 김경희(해바라기심리상담센터 소장), 김대생(제민일보 교육문화체육부 부국장), 김세란(한라연 한의원 원장), 김우찬(제주특별자치도마을만들기종합지원센터 과장), 김현순(놀이하는사람들 제주지부), 부진철(음악인 RYAN BOO, 카페다미 매니저), 양태영(시인), 오중석(오르다코리아 제주지사장), 이윤희(시인, 초등학교 방과후 교사), 이지영(환상숲곶자왈공원 부대표), 이진희(다음카페 제주어멍 카페지기), 장봄(캘리그라퍼, 카페봄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