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실종 7일째, 수색에 ‘온 힘’
실종 7일째, 수색에 ‘온 힘’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12.0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사고대책본부, 전단 10만부 제작 등 전방위적 수색

서귀포시사고대책수습본부가 방어축제 선상낚시 체험어선 사고와 관련, 2일 실종자 수색에 도민들의 협조를 당부하는 내용의 전단을 제작해 배포하는 등 실종자를 찾는 데 온 힘을 쏟고 있다.

지난달 25일 방어축제 선상낚시 체험어선이 침몰, 승선자 7명 가운데 2명이 구조됐으나 3명이 사망하고 2명이 실종돼 전 공무원과 군경, 주민 등이 장비를 총동원해 연일 육상과 해상에서 전방위적 수색활동을 펼치고 있으나 실종 7일째인 현재까지 실종자를 찾지 못하고 있다.

이에 사고대책수습본부는 도민들에게 협조를 구하는 내용의 전단 10만 부를 제작, 수색활동 중인 공무원들로 하여금 주민들에게 배포,실종자 찾기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사고대책수습본부는 전단을 통해 조업이나 항해 중인 선박은 입출항시나 조업구역으로 이동시 평소보다 낮은 속력으로 이동하며 부유 물체 및 부이 설치지역 의심 물체 등에 관심을 갖고 확인 협조를 구했다.

또한 주민들을 대상으로 해안 수색시 물과 바위, 모래 등이 만나는 해안선과 돌출된 곳보다 만(灣) 등의 오목한 곳을 집중 수색하면서 해상에 흘러 다니는 물체에 대해 확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연락처 = 서귀포시사고수습대책본부(794-3601~4, 8036, 10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