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올해 명예 해양환경감시원 표창
올해 명예 해양환경감시원 표창
  • 박한규 시민기자
  • 승인 2006.11.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포 고태무氏 올해의 최우수 명예감시원 선정

제주해양경찰서는 서귀포시 성산읍 고태무(54, 성산포수협) 명예감시원이 '올해의 최우수 명예해양환경감시원'으로 선정되어 해양경찰청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자랑스러운 명예해양환경감시원의 상징을 표방하고 있는 '올해의 명예해양환경감시원'으로 뽑힌 고씨는 1989년에 성산포수산업협동조합 오염방지관리인으로 입사하여 해양시설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해양오염사고 예방 및 신속한 해양오염신고로 방제조치 및 유출유 분석을 가능하게 하였던 민간자율 감시.신고활동에도 솔선수범하여 명예감시원 190명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와 함께 이인철(제주시 애월읍, 50) 우수 명예감시원상, 윤치영(제주시 건입동, 57) 특별감사장을 수상했다.

최우수자에게는 해양경찰청장상과 20만원 상당의 포상을, 우수자에게는 해양경찰서장상과 10만원상당의 포상을 지급하였다.

한편 제주해양경찰서는 지난 1년간 해양오염 신고실적, 해양환경보전활동 참여횟수, 해양오염방지를 위한 정책.정보.의견 제출 등 객관적인 평가기준을 설정해 자체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최종 확정하였다.

제주해양경찰서는 올해의 명예해양환경 감시원을 선정.포상함으로써 명예감시원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적극적인 활동 참여를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