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향토산업브랜드 기술개발 지원 희망자 모집
향토산업브랜드 기술개발 지원 희망자 모집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3.0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향토산업의 기술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2010 항토산업 브랜드 전략 상품 기술개발 지원계획'을 공고하고 오는 12일까지 희망기업의 신청을 받는다.

이번 기술개발 지원사업은 제주도내 소재한 식품.생명관련 제조업체와 제주마씸 참여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사업은 제주도내 농.수.축.임산물 등의 향토자원을 소재로 식품.생명관련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 또는 기존제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개발을 조건으로 지원되는 사업이다.

사업신청은 제주대학교 생명과학기술혁신센터를 방문해 접수하면되며 사업계획서 서식은 센터 홈페이지(http://chejutic.cheju.ac.kr) 또는 제주도 홈페이지(www.jeju.go.kr)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제주도는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현장.경영평가와 기술성 평가, 사업성 평가 등을 거쳐 최종 대상자를 결정할 계획으로, 사업대상자로 선정된 기업은 대행기관과 협약을 맺고 2000∼5000만원 상당의 사업비를 지원받아 기술개발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번 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도 기업사랑과(전화 710-2638) 또는 제주대학교 생명과학기술혁신센터(전화 754-2134)로 문의하면 된다.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