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들불축제 특집 '열린 제주시' 2월호 발간
들불축제 특집 '열린 제주시' 2월호 발간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2.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의 소식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시정소식지 '열린 제주시'의 2월호가 발간됐다.

지난 1월 신년호에서 지방선거에 대한 정보를 중심으로 엮어 많은 시민들의 호응을 얻었던 열린 제주시가 이번 2월호에서는 오는 26일부터 28일가지 개최되는 '2010제주정월대보름들불축제'를 특집으로 엮어졌다.

또 지난달부터 새롭게 연재되고 있는 '오름기행 코너'에는 들불축제가 펼쳐지는 새별오름과 이달오름이 소개되고 있다.

열린 제주시 2월호에서는 '알아두면 유익한 세무상식' 코너를 통해 월별로 납부해야 하는 세금정보를 알려주는 한편, '문화광장'코너를 통해 지난달 개관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와 새해맞이 세시풍속 등을 알려주고 있다.

또 제주지역 특산품으로 최근 수확기를 맞은 구좌지역 당근 수확 현장과 함께 당근의 성분과 섭취방법 등이 '명품명소' 코너에 실렸고, 제주도의 약용작물을 개발하고 보급하기 위해 연구하는 (주)나눔허브제약과 사회적 일자리 제고지원센터 '다인'을 현장탐방해 소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제주시 지역에 개설된 5개의 올래코스와 제주 고유의 풍속인 신구간, 방과 후 아카데미 등의 소식도 담고있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