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9 10:16 (월)
김태환 제주지사, 버자야 회장과 투자협의
김태환 제주지사, 버자야 회장과 투자협의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12.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예래휴양형주거단지 투자결정에 이어 신화역사공원(J지구) 투자를 확정지은 말레이시아 버자야그룹 탄쓰리 빈센브 회장 일행이 제주를 방문해 김태환 제주도지사를 면담하고 구체적인 투자협의를 진행한다.

버자야그룹 회장은 20일 제주를 방문해 김 지사를 면담한 후, 21일 오후 2시 개최되는 신화역사공원 기공식 참석과 예래휴양형주거단지 조성 사업 기공식에 참석한다.

이번 제주방문에서 버자야그룹 회장 일행은 세계적인 호텔 체인그룹인 리츠칼튼 아시아퍼시픽 아시아본부 사장과 홍콩 소재 투자기업 임원들과 함께  예래휴양형 주거단지 사업지를 둘러본다.

김태환 제주지사는 이들에게 만찬을 함께하고 제주특별자치도의 비전과 최근 동향 등을 상세히 설명하며 안정적인 투자지원을 약속할 예정이다.

한편 버자야그룹 회장은 예래휴양형주거단지 투자를 위해 2008년 3월까지 합작법인을 설립할 예정이며, 신화역사공원(J지구)는 2008년 7월까지 법인을 설립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한달 사이 3번째 도지사와 면담을 갖는 버자야그룹 회장은 지난 11월 김 지사 일행의 말레이시아 방문 때 2개월마다 제주를 방문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