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김태현 "아라동에 축구장 포함한 복합체육시설 조성"
김태현 "아라동에 축구장 포함한 복합체육시설 조성"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3.2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현 예비후보.
김태현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제주시 아라동을 제주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김태현 예비후보는 아라동 체육 인프라시설 개선 대책으로 "‘축구장을 포함한 복합체육시설’을 조성하겠다"는 공약을 20일 발표했다. 
 
김태현 예비후보는 “아라동은 제주시 남부를 책임지고 있는 도심지역으로, 제주시 인구는 2022년을 정점으로 줄어드는 추세이나 아라동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아라택지지구 내 미건축 토지가 산재해 있고 제2첨단과학단지 개발사업 등으로 향후에도 인구증가가 예상되고 있지만, 그에 걸맞은 체육시설이 전무한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서부 외도 지역만 봐도 외도운동장, 외도수영장, 하귀국민체육센터가 있고 동부 지역에는 사라봉체육관 및 축구장, 국민체육센터, 다목적 체육관이 있다"며 아라동에도 그에 못지않은 체육시설이 필요하다. 지역에 정식 규격의 축구장을 포함한 복합체육시설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현재 축구 및 풋살클럽, 배드민턴 클럽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스포츠 인구도 증가하고 있다”며 “남녀노소 지역민들 모두가 체육활동으로 더욱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반드시 체육인프라시설을 확충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