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벨아벨팜, 한라산 약초담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출시
벨아벨팜, 한라산 약초담은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 출시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4.02.2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롬한라 골드&슬림 유산균’ 출시 기념 해피빈 펀딩 진행키로
펀딩 수익은 반려동물 입양문화센터 유기동물 지원 위해 기부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 특산물인 한라산 조릿대와 귤피 등을 활용한 특허 기술이 반영된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이 출시된다.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인 벨아벨팜(대표 문현아)은 22일 ‘프롬한라 골드&슬림 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해피빈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벨아벨팜은 한라산 약초를 활용해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을 만드는 기업으로, ‘한라산에서 보내는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 이라는 뜻의 ‘프롬한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의 식물 다양성을 보존하고 지역 원물을 활용하는 사회적 기업으로서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동물과 세상의 공존을 위한 펀딩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피빈 펀딩 물품은 벨아벨팜의 MOU 파트너이자 사회적 기업인 ‘포인핸드’가 운영하는 입양문화센터의 유기동물 지원에 쓰이게 된다. 두 기업 모두 제주의 유기동물 입양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펀딩에서 리워드로 지급되는 프롬한라의 신제품 유산균은 제주 특산물인 한라산 조릿대, 귤피 등을 활용한 특허기술이 반영된 제품으로, 한국 고유의 한방약학을 담은 영양제다. 벨아벨팜은 제주 약초를 활용한 제품으로 해외 수출을 확대, 전 세계 반려동물 주인들에게 K-펫푸드(PETFOOD)의 가치를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벨아벨팜 문현아 대표는 “유산균은 단순한 배변활동을 돕는 것이 아닌 장내 면역력 강화를 통해 반려동물이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물질”이라면서 “한라산의 귀한 선물인 조릿대와 한국 전통 약초의 우수함을 반려동물 제품을 통해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이어 “이번 펀딩은 제주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동참하는 사회적 경제 조직 간의 협력으로, 유기동물 문제도 우리 사회가 관심을 가져야 할 중요한 일임을 잊지 말고 꾸준히 관심을 주시기 바란다”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카카오 톡스토어 판매기획전 지원을 통해 2022년 벨아벨팜을 보육기업으로 발굴한 바 있다.

벨아벨팜은 ‘프롬한라’ 제품을 개발한 사회적기업으로 제주를 중심으로 유기동물 문제 해결에 힘쓰면서 전국의 소규모 쉼터 봉사자들과 협력해 기부 및 봉사 활동을 지속해 왔다. 특히 전국 유기동물 발생률 1위인 제주를 중심으로 유기동물 문제 해결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