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아라동 지역현안 해결 강조 김태현, 본격 선거 레이스 돌입
아라동 지역현안 해결 강조 김태현, 본격 선거 레이스 돌입
  • 고원상 기자
  • 승인 2024.02.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태현 아라동을 제주도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김태현 아라동을 제주도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고원상 기자] 김태현 아라동을 제주도의원 보궐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지난 6일 국민의힘 제주도당에서 아라동을 도의원보궐선거 공천신청에 나서면서 아라동을 지역 현안의 해결을 강조하고 나섰다. 

김태현 예비후보는 공천신청서를 접수하며 “행정과 의회의 흐름을 그 어느 후보보다 더 잘 알고, 멈춰있는 지역 현안들을 주위와 협력하여 신속히 처리할 일꾼이 필요하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잘 반영하고 진행이 미흡한 사업들은 즉시 해결하는 해결사 김태현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후보 등록 후 열심히 지역을 다니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해왔다"며 "주민들의 삶·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도의원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예비후보는 특히 ▲도로열선 설치 ▲마을별 제설장비 지원 ▲마을안 좁은 도로 확장 및 정비 ▲어르신 편의시설 확충 ▲어린이도서관 건립 재추진 등 지역 현안을 하루속히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공천 심사 과정에서 컷오프가 있을지, 아니면 여론조사가 있을지 모르겠다”며 “어떤 결과가 나오더라도 당의 결정을 존중할 것이며 정정당당하게 경선과정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