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 스마트앱어워드 은행 부문 대상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 스마트앱어워드 은행 부문 대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2.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5월 재구축 … 간편 회원가입‧금융 캘린더 등 차별화된 서비스 도입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은행의 모바일뱅킹 ‘JBANK’가 <스마트앱어워드 2023>에서 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평가 시상식으로, 국내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모바일 앱 평가 시상식이다.

제주은행 모바일뱅킹 ‘JBANK’는 올해 5월 재구축, 새롭게 출시된 앱으로 다수의 평가위원으로부터 비주얼디자인과 UI디자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 ‘간편 회원가입’, ‘금융 캘린더’, ‘나만의 프로필’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해 시니어&디지털 소외 계층 고객들에게도 손쉬운 비대면 금융거래를 이끌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은행의 ‘JBANK’는 디지털 혁신을 이룬 산출물로 제주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들께 보다 쉽고, 보다 빠른 금융거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