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의료시설 장기입원자 대상 식사 제공 봉사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의료시설 장기입원자 대상 식사 제공 봉사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11.0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김순희 리더(왼쪽 6번째)와 회원들 그리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김순희 리더(왼쪽 6번째)와 회원들 그리고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여성 고액기부자 모임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W아너리더 김순희·㈜오현개발 대표)’는 지난 6일, 연강참병원을 방문해 장기입원자들을 대상으로 식사지원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회원들은 의료시설 장기입원 환자들을 대상으로 특식을 제공하고 배식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김순희 제주 W아너 소사이어티 리더는 “아너 회원들과 직접 봉사하면서 세심하게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성 아너 회원들과 활발한 나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를 ‘2023년 아너 주간’으로 정하고 1억원 이상 개인고액기부자인 ‘아너 소사이어티’회원들의 소속감 및 명예 확대를 위한 활동을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 기간동안 제주아너소사이어티 총회를 비롯한 아너 브랜드 지원사업 봉사활동, 완납 아너 핸드프린팅, 신규 아너 회원 가입식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