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초록우산 제주후원회 ‘후원자개발 골프대회’ 개최
초록우산 제주후원회 ‘후원자개발 골프대회’ 개최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3.09.1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후원자들과 함께 제주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며 ‘나이스샷’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진1)지난 12일(화) 제주시 한경면 라온CC에서 제주후원회와 신규후원자가 다함께 후원자개발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사진1)지난 12일(화) 제주시 한경면 라온CC에서 제주후원회와 신규후원자가 다함께 후원자개발 골프대회를 진행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초록우산 제주후원회(회장 황금신)와 제주지역본부(본부장 변정근)는 지난 12일(화)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한 라온CC에서 ‘초록우산 후원자개발 골프대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골프대회는 제주에서의 첫 후원자개발 골프대회로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약 2개월간 도내 어린이를 돕기 위한 정기후원자 200건 개발을 목표로 기획된 행사이다. 이번 행사에는 제주후원회 회원들과 초록우산 신규 정기후원자 128명이 골프대회에 참여하여 화합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골프대회를 마친 당일 저녁에는 시상식을 통해 각종 시상과 경품 추첨, 아동 공연이 이루어졌고, 후원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기부할 수 있는 분위기가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 사용된 비용은 제주후원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하여 더욱 뜻 깊은 행사였다.

특히, 제주후원회 회원들은 황금신 회장을 중심으로 골프대회에 참여할 후원자를 모집하는데 앞장서며, 주변에 나눔을 전파하였다. 그 결과, 총 240건의 후원자를 발굴하여 월 240만원의 후원금이 도내 아동가정 정기후원금 및 장학금 등으로 지원될 수 있게 되었다.

황금신 제주후원회 회장은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서는 많은 후원자가 필요하다. 이번에 함께해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주변 분들에게 후원을 독려하고 함께 나눈다면 아이들이 살기 좋은 제주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재단 58만 후원자를 대표하는 모임이며 최불암(배우) 전국후원회장을 비롯하여 전국 54개의 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제주후원회는 총89명의 회원들로 구성되어 제주지역본부와 함께 후원자 개발 및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