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휴스템코리아 제주본부, 집중호우 피해지원 4,600만원 기탁
휴스템코리아 제주본부, 집중호우 피해지원 4,600만원 기탁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3.08.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스템코리아 제주본부(본부장 한지영)은 8월 3일 대한적십자사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 집중호우 피해지원 긴급구호 성금 4,6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집중호우 지역 이재민을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하였으며, 제주적십자사는 본사와 함께 피난처(쉘터), 식료품, 긴급구호품 등 이재민의 생명과 건강을 보호하는 긴급구호에 성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한지영 본부장은 “예기치 못한 집중호우로 무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모든 분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이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휴스템코리아는 영농조합법인으로 시더스그룹의 자회사이며, 농, 수, 축산물 중심의 플랫폼 회사로 준조합원을 모집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생할 수 있는 사용자 중심의 지속가능한 공유경제플랫폼 회사이다.

한편, 시더스그룹은 16개의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고, 그 중 제주에는 맛과 가치에 진심을 담아 고객의 마음에 닿겠다는 마음으로 바른 경영방침으로 건강한 초밥을 고객에게 제공‘시더스초밥’과 외국계 기업이 잠식하고 있는 커피전문점을 우리의 브랜드로 바꾸는 일을 하고 있는‘파라볼레카페’를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