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사랑의열매, 착!착!착!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 전달식 진행
제주사랑의열매, 착!착!착!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 전달식 진행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3.06.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너지공사, 한전제주본부, 토이박사, 봄이네 가족 프로그램별 1호 기부
성금은 어려운 이웃 엔데믹 일상회복 및 혹서기 에너지 지원 등에 활용 예정
(앞줄 왼쪽1번째부터) 이승재 제주에너지공사 경영안전기획처 부장,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우성국 한국전력공사 제주본부 경영지원부 팀장, 문순생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도나눔봉사단 단장 및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1번째부터) 이승재 제주에너지공사 경영안전기획처 부장, 강지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우성국 한국전력공사 제주본부 경영지원부 팀장, 문순생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도나눔봉사단 단장 및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이하 제주사랑의열매)가 연중 나눔캠페인 ‘우리제주,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사랑의열매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별 캠페인 1호 기부자로 ▲나눔명문기업‘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호민)’ ▲착한일터‘한국전력공사 제주본부(본부장 백남길)’, ▲착한가게 토이박사(대표 김수안), ▲착한가정 봄이네(한병용, 이유경, 한봄)가 참여해 성금을 전달하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나눔명문기업 1호 기부처 ‘제주에너지공사’는 풍력자원 공유화기금으로 조성된  1억원의 성금을 어려운 이웃들의 여름철 전기요금으로 기탁했다. 착한일터 1호 기부처로 참여한 ‘한국전력공사 제주본부’는 노조와 함께 경조사 답례비용을 감사기금으로 기부하며 사내 건전한 나눔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착한가게와 착한가정 1호 기부자로 참여한 ‘토이박사’와 ‘봄이네 가족’은 각각 가게와 가족의 이름으로 매달 정기기부에 참여할 것을 약속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제주도민의 건강한 일상회복과 여름나기를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될 계획으로, 제주사랑의열매는 맞춤형 기부프로그램(착한일터·착한가게·착한가정) 활성화를 통해 캠페인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기부 참여는 ▲사랑의계좌(농협은행 963-17-003420, 제주은행 03-13-004820) ▲ARS전화(060-700-1212/건당 3,000원) ▲제주사랑의열매 홈페이지(간편결제)를 통해 가능하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성금은 전액 ▲안전 ▲회복 ▲돌봄 3가지 분야를 중심으로, ▲하절기 위기가구 냉방비 지원, ▲아동·청소년 돌봄 공백 해소 ▲고독사 예방 및 대응체계 구축 ▲장애인 지역사회 자립 지원 사업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강지언 회장은 “오늘 캠페인 프로그램별 1호 기부자 전달식에 참여해주신 기부자들과 같이 법인부터 단체, 가족에 이르기까지 도민사회 각계각층에서 나눔에 동참해주시는 것이 중요하다”며 “제주사랑의열매는 분야별 상황별 맞춤 기부프로그램을 마련해 도내 나눔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