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9 10:06 (월)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 도내 아동을 위해 매년 184만원 기부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 도내 아동을 위해 매년 184만원 기부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승인 2021.11.1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지원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10일(수)에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 사무실에서 김영환 본부장(가운데), 조성빈 기획실장(왼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김희석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설명(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사진 1) 10일(수)에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 사무실에서 김영환 본부장(가운데), 조성빈 기획실장(왼쪽),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 김희석 본부장(오른쪽)이 함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본부장 김영환)는 지난 10일(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에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도내 소외아동 2명을 결연하여 매월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김영환 본부장은 "전력거래소가 안정적인 전력관리를 하듯이 우리 사회도 아동들이 저마다 꿈을 키우며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리, 지원해주어야 한다.“ 며 ”앞으로 전력거래소 제주본부는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이들을 지원하는데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거래소 제주본부는 지난 2014년 아동 결연 및 후원을 시작으로 8년째 꾸준히 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명절 상품권 지원,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