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뉴제주운동 우수 수상금 전액 성금기탁
뉴제주운동 우수 수상금 전액 성금기탁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06.29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병식 제주도 첨단산업과장, 공동모금회에 전달
제주특별자치도 첨단산업과(과장 양병식)가 지난 27일 제주특별자치도청 대강당에서 열린 뉴제주운동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면서 받은 상금 50만원을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액 기탁해 수상 기쁨과 함께 의미를 더하고 있다.

첨단산업과는 자체적으로 마련한 '지식재산창출 1-1-1 운동'을 뉴제주운동의 실천과제로 선정하고, 이의 사례를 지난 27일 발표회에서 공개했다.

각 부서에서 제출된 104가지 뉴제주운동 실천과제 가운데 1차심사를 통과해, 최종적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지식재산창출 1-1-1 운동'은 도민 한 사람이 1개의 아이디어를 내고, 1개의 기업이 1개의 특허를 가져, 제주의 지식재산권을 전국 1%로 키우자는 내용의 운동이다.

제주미래 개척을 위해 특허, 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등 지식재산권 활성화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해 추진하는 뉴제주 운동으로 그 성과와 새로운 시도를 인정받았다.

첨단산업과의 양병식 과장을 비롯해 김홍두 IT산업 담당은 이날 제주특별자치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해 한동휴 회장에게 수상금 전액을 기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