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항공, 29일부터 필리핀 세부에 매일 취항
제주항공, 29일부터 필리핀 세부에 매일 취항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2.11.2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항기념 ‘강남스타일 패러디 수중촬영 UCC’ 제작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29일부터 매일 인천과 필리핀의 세부를 오가는 항공편을 띄운다.

신규취항하는 인천-필리핀 노선은 매일 오후 915(이하 현지시각) 인천공항을 출발해 필리핀 세부에는 이튿날 새벽 1시에 도착한다. 세부에서는 새벽 2시 출발, 오전 725분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세부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내년 2월말까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쿠버다이빙 장비에 한해 추가 10을 허용,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최대 30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또 세부 취항 홍보를 위해 강남스타일패러디한 수중촬영 UCC도 제작했다. UCC의 연출 및 수중촬영은 고태식 감독이 담당했으며,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 3명과 다이버클럽 지상의 낙원스쿠버다이버들이 참여했다. UCC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과 유투브(youtu.be/AsHPIXhzJfA)에서 볼 수 있다.

제주항공은 강남스타일패러디 수중촬영 UCC의 소문내기 고객 이벤트를 통해 1(1) 인천~세부 2인 왕복항공권과 2인 다이버체험권 2(3) 스노쿨링 장비세트 3(10)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4(20) 저스트고 필리핀 여행도서 5(100) 잠바주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이벤트창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아이콘을 클릭해서 소문 내거나, 영상소스를 복사해 블로그에 게재하고 영상을 퍼간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228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