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동홍동 산지물쉼터에서 음악에 취하다
동홍동 산지물쉼터에서 음악에 취하다
  • 오성숙
  • 승인 2011.07.2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홍동 주민자치위, 2011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 개최

 
동홍동(동장 김영진)과 동홍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상종)에서는 오는 7월 29일(금) 오후 7시부터 동홍동 소재 산지물쉼터에서 지역주민과 시민이 함께하는「2011 산지물쉼터 사랑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다정한 이웃, 소중한 만남”을 주제로 동홍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역주민의 화합과 함께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하였으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 및 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이루어 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동홍동 주민자치센터 문화동아리팀인 동홍두드리“감재”(회장 이순녀)의 두드리공연을 시작으로 클래식 환타지아, 환상의 섹소폰연주, 대금산조, 작은 알프스, 환상 매직쇼, 통기타 가수공연 등 초청공연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소망촛불밝히기, 사랑노래 함께부르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를 준비한 강상종 동홍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개최하는 음악회로서 “한여름밤 시원하고 맑은 계곡에서 무더위에 찌든 땀을 식히고, 지친몸과 마음에 새힘을 얻으시고 지역주민간의 화합을 통하여 동발전에 힘을 모으자”면서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많이 찾아오시면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