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 구축'사업 공고
'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 구축'사업 공고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3.1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시스템공급자 선정에 필요한 입찰 공고

정보통신부가 시행하고 제주도가 주관하는 '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구축사업을 위해 17일자로 시스템공급자 선정에 필요한 입찰이 공고 됐다.

제주도에 따르면 이번에 입찰 공고된 '멀티미디어 제주민속관광 대사전'구축사업은 지난해 9월 과제 신청 후 정보통신부의 평가를 거쳐 지난 7일 정보통신부로부터 최종 선정돼 국비 7억8300만원을 포함 총 8억6300만원이 투입된다.

특히 제주도는 지역 업체들의 기술력 향상 등 도움을 주기위해 주사업자가 제주도 이외의 지역소재 업체인 경우 제주도내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와 공동도급(49%이상) 참여를 의무화 하고 있어, 지역 IT관련 업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공고방법은 전자신문, 국가지식포털, 한국정보문화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가 되었으며, 제안 및 입찰안내에 대한 상세내역, 작성양식 등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는 21일 한국정보문화진흥원에서 제안요청 설명회를 갖고 3월 28일까지 입찰서를 마감하게 되며, 이달 중으로 우선 협상 대상 사업자를 선정해 4월중에 협상에 의한 계약을 체결해 올해 11월 30일까지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