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한나라당 제주도당, 새로운 위원장은 누가?
한나라당 제주도당, 새로운 위원장은 누가?
  • 윤철수 기자
  • 승인 2010.07.19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위원장 후보 접수, 29일 도당대회 거쳐 선출키로

한나라당 제주도당이 부상일 위원장의 임기만료에 따른 새로운 위원장을 선출하기 위한 인선작업에 들어갔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19일 오전 10시 운영위원회 회의를 열고, 23일 도당 위원장 입후보 등록공고를 내고, 25일 후보자를 접수받은 후 29일 정기 도당대회에서 선출키로 했다.

이를 위해 선거관리위원장에 장동훈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한나라당 원내대표를 선출하고, 고성휴, 이석호, 허상수 부위원장, 그리고 송정률 제주시 을당협 운영위원 등 4명은 선거관리위원으로 임명했다.

한나라당 제주도당은 그러나 25일 후보자 등록접수 결과 후보자가 단수일 경우에는 도당대회를 열지 않고 운영위원회 회의에서 결정하기로 했다.

현재 도당대회 대의원은 당연직 및 선임직 대의원 81명을 비롯해 당협 선임대의원으로는 제주시 갑 51명, 제주시 을 43명, 서귀포시 37명 등 131명이 있다.

지난 6.2 지방선거에서 참패하면서 당조직 쇄신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새로운 위원장에 누가 선출될지 주목된다.

현재 김동완 제주시 을 당협위원장이 출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