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개발센터-제주산업정보대학, 산학협력 협약 체결
개발센터-제주산업정보대학, 산학협력 협약 체결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3.0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및 연수프로그램 개발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진철훈)와 제주산업정보대학(학장 이용길)은 9일 제주산업정보대학에서 제주국제자유도시의 성공적 추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산학협력 협약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제주국제자유도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정책제안 등 프로젝트 공동수행, 특성화 인력양성을 위한 교육 및 연수프로그램개발, 기술관련 정보교환 및 중소기업기술지원 등 사업 전반에 걸쳐 상호 협력해 나가게 된다.

또한 제주산업정보대학 인근에 조성중인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를 제주형 첨단산업클러스터로 형성해 단지 내 입주업체와 대학간 연구시설 공동활용, 현장실습 등 제주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현재 부지조성 공사중인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는 국제적이고 차별화된 첨단과학기술단지 조성을 위한 국내외 기업유치활동과 지역의 대학 발전을 위한 산.학.연 클러스터 기반구축, 그리고 단지조성 후 입주업체들의 기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해외 선진과학기술단지와의 네트워크 구축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