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농협 제주시지부, 경품 추첨행사 개최
농협 제주시지부, 경품 추첨행사 개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0.06.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중앙회 제주시지부(지부장 한호범)는 지난 달 31일 '5월 가정의달' 행사를 마무리 하면서 신규 금융상품 가입고객에 대한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를 개최했다.

제주시지부는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날에는 유치원 어린이를 초청해 그림 전시회 및 어린이통장 만들어 주었고, 어버이날에는 우리 떡과 차를 객장에 준비해 고객을 맞이하는 한편 노인 창구를 별도로 마련했다.  

특히 5월 한 달 동안 지속된 신규상품 가입고객에 대한 경품응모 행사에는 2천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경찰관 입회 하에 지난달 31일에 실시된 경품추첨 행사에는 고객들도 초청돼 직접 추첨을 돕기도 했다.  

한호범 제주시지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과 함께 하는 행사를 실시해 더욱 고객과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다"며 "고객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며 더욱 더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품으로는 1등(2명) 자전거, 2등(5명) 우리쌀, 3등(20명) 감귤고추장, 특별상 마늘엑기스, 기타 70명에게 운동기구 등을 수여하게 되며, 1일부터 당첨 고객들에 대한 지급에 나설 예정이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