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표선면, 5월 정례 이장회의 개최
표선면, 5월 정례 이장회의 개최
  • 신효섭 시민기자
  • 승인 2010.05.1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송재근)은 10일 오전 11시 표선면 주민자치센터에서 관내 이장 및 간부 공무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례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송재근 면장은 마을공동목장에 방역약품 살포 및 마을 목장내 고사리 채취 전면 통제 등 전국으로 확산 조짐이 보이는 구제역 발생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각 마을 이장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농작물의 병.해충 증가 및 작황 부진에 따라 농작물 피해가 예상됨으로 이에 대한  예방책을 논의했다.

그밖에 제5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추진, 한·중·일 정상회의 대비 5월 클린데이 운영, 조건불리지역지불제사업, 자립마을육성 맟 베스트 마을만들기 사업 및 2010년 상반기 체납액 일제정리 등 5월 현안사업에 대한 협조 및 홍보를 당부했다.  

또한 4·3위령제, 제28회 제주유채꽃큰잔치, 제주도민체육대회, 청정고사리축제, 3無운동 결의대회 및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행사 등 각종행사를 통한 노고를 격려했다.

표선면이장협의회(회장 강창섭)는 표선면 발전을 위한 사업 발굴을 우선시 하고, 면 행정에 적극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장협의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