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제주사랑의열매, 배분분과 실행위원회의 개최
제주사랑의열매, 배분분과 실행위원회의 개최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10.01.0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사랑의 열매(회장 박찬식)는 지난 7일 제주 사랑의 열매 회의실에서 2010년 제1차 배분분과실행위원회의(위원장 한형범)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 부의 안건으로 '테마기획 기초복지사업 계획', '연합기획사업 지원계획', '2009년 취약사회복지시설 에너지효율개선사업 최종평가' 등에 대해 심의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테마기획 기초복지사업 계획'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층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시켜 심리적, 정서적 안정을 유지해 기초복지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는 것을 목적으로, 약 3억8937만원의 예산을 지역사회의 필요에 따라 배분사업을 실시한다.

'연합기획사업 지원계획'은 도내 어려운 이웃의 다양한 욕구충족을 위해 연합으로 모금을 실시하고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 대해 신속하고 적절히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2009년 취약사회 복지시설 에너지 효율 개선사업 최종평가'는 제주 사랑의 열매 평가지원단(단장 진관훈)과 에너지 전문 심사위원들이 작년 시행한 지원사업이 목적과 계획에 맞게 실시되었는지 평가해 차후 관련 지원사업 수행방향을 모색한다.

올해에도 제주 사랑의 열매는 다양한 사회복지욕구해소를 위해 도내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약 37억원을 지원할 예정이다.<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