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대정읍, '최남단 방어축제' 준비 시동
대정읍, '최남단 방어축제' 준비 시동
  • 김규정 인턴기자
  • 승인 2009.11.0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대정읍(읍장 이정부).대정읍관광혁신위원회(위원장 강영은)은 '제9회 최남단 방어축제' 개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관광혁신위원들은 지난달 29일 대정읍 시내를 돌아다니며 주택과 점포 앞에 꽃 화분 내놓기, 밝은 거리 조성을 위한 간판 점등시간 연장하기 등의 시책을 홍보하고, 오는 5일부터 8일까지의 방어축제기간동안 '특별가격할인 및 하나 더 서비스' 시책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대정읍은 "특별가격할인 시책으로 관광업체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을 축제기간 동안 특별 할인하고, 하나 더 서비스 시책으로 튀김, 구이요리 등을 추가서비스 제공할 예정"이라 설명했다.

또한 대정읍은 이날 지역 자생단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자 발대식을 열고 '제9회 최남단 방어축제'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강영은 관광혁신위원장은 "방어축제는 대정읍 전 주민들이 하나 되어 이끌어 나가는 만큼 이번 시책 참여를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업체들이 많았다"며 "축제장을 찾은 분들이 즐거운 프로그램 체험과 다양한 방어요리 뿐만 아니라 대정 고을의 넉넉한 인심까지 함께 기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미디어제주>

<김규정 인턴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