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한수풀도서관 '북카페' 오픈 "비양도로 오세요~"
한수풀도서관 '북카페' 오픈 "비양도로 오세요~"
  • 조형근 기자
  • 승인 2009.08.0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풀도서관(관장 조계출)은 지난 4일 오후 2시 '2009 여름 비양도 북카페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북카페 오픈식에는 새마을문고 제주시 한림읍분회(분회장 유철수)와 함께 제주시 한림읍 비양리(이장 강영철) 주민, 비양리 마을문고(회장 김영배) 관계자, 관광객 등 40여명이 참가했다.

비양도 북카페는 비양리 주민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서관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피서철 비양도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여행지에서 책과 함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주고자 하는 것으로 오는 9일까지 6일간 비양도 선착장 입구에서 운영된다.

이 기간 북카페에는 시화전, POP 작품, 추천도서 등이 전시되고 KT 제주본부의 지원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며, 매일 그 날의 일간지를 볼 수 있는 신문코너, 찔레꽃차 시음 등이 가능하다.

북카페의 서가에는 유아를 위한 그림책, 가볍게 읽을 수 있는 만화, 한여름에 읽을 만한 책, 어른을 위한 가벼운 문학서적, 건강관련, 여행안내서, 경영관련, 육아관련 등 다양한 책이 마련됐다.
 
한수풀도서관은 특히 방문객들이 가족들과 함께 책을 읽고 난 소감이나 비양도를 방문한 소감을 북카페 한쪽 코너에 전시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미디어제주>

<조형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