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서귀포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최
서귀포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 체육대회 개최
  • 장현준 시민기자
  • 승인 2009.07.21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송옥희)에서는 지난 7월 18일 ‘2009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를 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에서 박영부 서귀포시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회식에서는 서귀포시장 표창(국민건강보험공단 유숙화), 제주특별자치도의장 표창(서귀포불교자비봉사회 허혜선), 국회의원 표창(한국전기안전공사제주지역본부 양성일)과 서귀포종합사회복지관장 감사패(이달수, 김춘인, 쌍둥이횟집 이상철, 남제주화력발전소, 징검다리봉사회, 정방라이온스, 영남도민회) 수여가 있었다.

송옥희 관장님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오공익 사회복지법인 예담 대표이사님의 대회사, 박영부 서귀포시장님의 격려사, 김용하 제주특별자치도의장, 김재윤 국회의원님의 축사가 이어졌다.

체육대회 1, 2부에서는 훌라후프 돌리기, 몸빼바지 입고 달리기, 장기자랑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행운권 추첨을 통해 웃음과 기쁨을 전해 잊지 못 할 추억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각 자원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에게 화합의 장이 되었으며, 자원봉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앞으로의 자원봉사 활동에 있어 활력의 기회가 되었다. <미디어제주>
 

<<미디어제주/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