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더운 여름밤, 흥겨운 국악과 함께 하세요"
"더운 여름밤, 흥겨운 국악과 함께 하세요"
  • 김두영 기자
  • 승인 2009.06.1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현대미술관, '명인, 명창 한여름 국악캠프' 개최

제주현대미술관이 제주특별자치도 출범 3주년과 세계자연유산 등재 2주년을 기념해 '명인, 명창 한여름 제주 국악 캠프'를 개최한다.

저지문화예술인마을 '선장헌'과 제주현대미술관 야외조각공원에서 다음달 3일과 4일 오후 6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는 명인 이어령과 명창 안숙선이 참여하는 가운데 첫째날 '명창과의 만남', 둘째날 '문화강좌, 흥겨움 나눔'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참가자 실비부담 형식으로 약 300명의 행사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행사시에는 명인, 명창 펜사인회, 참가자와의 전통연희 이야기마당 등 문화예술 체험의 다양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주시 현대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의 문화광장 등 아름다운 예술인 마을 자연환경과 잘 어울리는 행사를 통해 참가자의 문화체험 의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야외행사장 여건을 감안해 신청인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현대미술관 홈페이지(www.jejumuseum.go.kr)를 참조하거나 제주현대미술관(전화 710-7801)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