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이젠 동화책을 멀티동화극장에서 읽는다'
'이젠 동화책을 멀티동화극장에서 읽는다'
  • 현시홍 인턴기자
  • 승인 2009.06.1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도서관, 오는 9월 '찾아가는 멀티동화극장' 운영

서귀포시 동부도서관(관장 오경훈)이 기존의 동화를 영상으로 재구성해 들려주는 '찾아가는 멀티동화극장'을 운영한다.

이는 아이들이 동화책 및 그림책 등을 읽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동화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것.

동부도서관은 이번 멀티동화극장을 운영하기 위한 준비과정으로 동화구연가, 독서지도사 및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7월 한달 동안 화.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포토샵 및 파워포인트 등을 활용한 멀티동화 제작과정 강좌를 무료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강좌 수료 후에는 멀티동화 제작 및 운영 프로그램 구성을 위한 동호회를 구성해 오는 9월부터 제주도내 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시설 등을 찾아가 멀티동화극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동부도서관은 이번 멀티동화극장을 통해 아이들이 동화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독서에 대한 친근감과 재미 등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멀티동화제작 강좌 참가 신청은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이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동부도서관 (064)767-1524로 전화하면 된다. <미디어제주>

<현시홍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