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에어부산, 부산-제주 매일 20회 최다운항
에어부산, 부산-제주 매일 20회 최다운항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9.06.1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운항, 부산-김포는 매일 30회 운항

에어부산이 19일부터 부산~제주 노선을 매일 20회 운항으로 증편된다.

15일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에 따르면 현재 하루 10회 운항중인 부산-제주 노선을 두배 늘린 20회 운항으로 대규모 증편을 단행한다.

이번 증편으로 에어부산은 부산-제주 노선에서 가장 많은 운항편수와 공급석을 제공하게 돼 같은 노선에서의 만성적인 좌석난 해소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부산-김포 노선의 경우 부산 서울 각각 6시 50분 출발하는 첫 편을 추가해, 같은 노선에서 가장 빠른 편과 가장 늦은 편의 항공편을 운영하는 등 매일 30회 운항해 비즈니스 승객들의 1일 출장이 더욱 용이해지도록 했다.

이번 증편을 기념해 증편일인 19일부터 1주일 간 부산-제주 탑승객 전원에게 커피 맛 크리스피롤을 제공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으로 항공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고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며 증편관련 퀴즈 당첨자에게는 왕복항공권 등을 선물하며 다음달 23일까지 증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부산과 제주의 멋진 여행지와 맛집 등을 소개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