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우리투자證 '옥토CMA 신용카드 라이프'이벤트 실시
우리투자證 '옥토CMA 신용카드 라이프'이벤트 실시
  • 뉴스토마토
  • 승인 2009.05.3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우리투자증권은 '옥토CMA 신용카드'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신용카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옥토CMA 신용카드 라이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우리투자증권은 행사기간 동안 옥토CMA 신용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원, 옥토CMA 신용카드 출시 소식을 스크랩해서 본인의 블로그에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카드 종류별로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옥토CMA 우리카드'는 국내 가명점에서 이용한 고객 100명에게 우리은행 Gift카드 5만원권을, '옥토CMA 롯데카드'는 100만원권 기프트카드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옥토CMA 삼성카드'는 300만원 여행상품권을 비롯한 각종 혜택을, '옥토CMA 현대카드'는 PRIVIA 여행상품권 100만원권과 제주 해비치호텔 2박3일 숙식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됐다.  이번에 출시한 '옥토CMA 신용카드'는 우리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총 4개의 카드회사와의 제휴를 통해 업계 최다인 총 7가지의 신용카드를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들이 실생활에서 많이 활용하고 선호하는 자동차, 주유, 쇼핑, 포인트가 핵심인 신용카드 및 고급 서비스가 가능한 플래티넘 카드까지 전략적으로 선정해 고객들의 사용상의 편의를 최대한 증대시켰다"고 밝혔다.
 
문의처 : 우리투자증권 마케팅부(☎ 768-7812)
 
뉴스토마토 강진규 기자 jin9kang@etomato.com-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