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표선면, '2009 꿈나무 축제' 성황리 개최
표선면, '2009 꿈나무 축제' 성황리 개최
  • 고영길 시민기자
  • 승인 2009.05.0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표선면 새마을부녀회(회장 현소순)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표선백사장 잔디광장에서 1000여명의 어린이와 학부모가 참여한 가운데 '2009 표선면 꿈나무 축제'를 열었다.

이날 축제에는 장식볼펜만들기, 수경화분만들기, 복불복 케치볼, 김밥만들기, 추억의 달고나, 페이스페인팅, 제기치기, 의상연출 사진찍기, 소망풍선 날리기, 솜사탕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어린이들은 잔디와 백사장을 배경으로 캐릭터인형과 즉석사진을 촬영하고, 연 200여개와 풍선1000여개에 꿈과 희망을 실어 하늘 높이 날려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보물찾기 선물로 배드민턴도 받고 맛있는 김밥도 먹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었어요"라며 "이런 행사가 계속 있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이날 표선면 꿈나무 축제는 그동안 행사와는 달리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마련해 유익하고 특색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라는 평가를 받아 표선면의 지역축제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있다. <미디어제주>
 
 <고영길 시민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