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SS501과 함께 하늘을 날아 제주로'
'SS501과 함께 하늘을 날아 제주로'
  • 김두영 기자
  • 승인 2009.04.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501, 전세항공기 타고 제주도에서 팬미팅

인기 남성 5인조 그룹 SS501이 다음달 2일 제주도를 방문해 1박2일 일정으로 한.일 합동 팬미팅을 갖는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진에어는 항공사가 주최로 하는 만큼 특별한 팬미팅을 선사하기 위해 비행 중인 항공기 기내에서 팬미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전세기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SS501은 진에어에서 준비한 김포-제주와 부산-제주 노선의 이벤트 항공편에 나눠 탑승한 후 일일 승무원으로 일하면서 기내에 탑승산 승객들에게 기내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은 제주컨벤션센터에서 팬미팅 공연 및 서귀포KAL호텔 가든파티, 제주 투어 등의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 항공기의 예매를 개시하자마자, 방문자들이 급증해 사이트가 마비되고, 예매 2시간만에 준비했던 좌석이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에는 일본의 팬들도 함께할 예정이며, 이미 일본에서도 200여명의 팬들이 예약을 완료했다.

한편, SS501은 최근 3명의 유닛활동을 마감하고 오는 7월 정규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본격적인 그룹활동을 시작했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