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남원읍주민자치위, 특산물 판매 홍보 나서
남원읍주민자치위, 특산물 판매 홍보 나서
  • 현의철 시민기자
  • 승인 2009.04.13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시 벚꽃축제 참가, 천혜향 1,000상자 판매

서귀포시 남원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광순)에서는 지난 11일 파주시 금촌1동 벚꽃축제에 참가한 가운데 특산물 판매에 나서 큰 성과를 이뤘다.

남원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위원 5명이 참가하여 우리읍 특산물인 천혜향 1,000상자(10kg)를 판매하였으며, 또한 벚꽃축제에 참가하여  축제규모와 프로그램 내용 등 다가오는 한라산청정 고사리축제와 비교 견학을 실시했다.

남원읍 주민자치위원회와 파주시 금촌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007년 3월 자매결연 협정식을 맺어, 지금까지 상호방문 6회, 특산물 판매 3회, 감귤수확 체험여행 등 활발한 교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양 주민자치센터간 상호 협력과 우위를 바탕으로 폭넓은 교류 증진을 통해 지역화합 촉진과 상호발전을 도모하고 있다.

양광순 위원장에 따르면 "앞으로도 자매결연 지역과 수시 특산물 판매망 구축 및 상호교류 등을 통한 자매의 정을 돈독히 하고 우리지역의 특산물인 최고의 감귤생산과 품질향상에 주력하고 자매결연 지역인 금촌1동에 제주감귤의 긍정적 이미지를 부각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제주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