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표선면주민자치위, 자매결연도시 감귤판촉행사
표선면주민자치위, 자매결연도시 감귤판촉행사
  • 김민희 시민기자
  • 승인 2008.12.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면장 강연호)과 표선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강희은)는 지난  11~  13일까지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와 함께 울주군청과 온양읍을 방문하여 감귤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여 제주 감귤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하고 감귤 소비 촉진에 앞장섰다.

이 번 행사기간동안에 울주군청과 온양읍사무소, 신한기계, S-oil 등 지역 기업체를 방문해  10Kg 들이 감귤 2,000상자를 판매했다.

특히, 표선면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하고 있는 1지역 1명품 중에 하나인 “여름햇살목 표선 하귤나무”를 행정기관과 기업체에 기증함으로써 감귤 판촉과 함께 지역명품을 전국에 홍보하는  기회로 적극 활용하였다.
  
이러한 감귤 판촉은 지난 2007년도에도 울주군청과 온양읍을 방문하여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감귤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여 2,000상자(10KG)를 판매한 실적이 있다.

한편, 지난 9. 20~ 9. 21일까지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었던 서귀포시 주민자치박람회&  평생학습축제에는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참여하여 옹기체험과 울주 배 시식코너를 운영하는  등 상호 교류가 매우 활발한 실정이다.

특히,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이번 판촉활동기간에 참여하지 못한 지역주민과 기업체를  대상으로 감귤주문을 추가로  받아 상호 직거래하기로 협의했다.

<김민희 시민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