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창립 11주년 맞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창립 11주년 맞아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07.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허정옥)는 오는 8월 1일 창립 11주년을 맞아 31일 ICC JEJU 한라홀에서 창립기념식을 개최한다.

이번 창립 11주년 기념식에서 허정옥 대표이사는 우수사원을 표창하고 장기근속자 공로패 수여 및 우수 협력업체를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이다.

허정옥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강산도 변한다는 십년을 넘어서 새롭게 시작하는 원년으로서의 11주년의 의미를 되새겨 볼 때 지금은 혁신의 시기인 것 같다"며 "특히 올해는 ICC JEJU 앵커호텔의 본격적인 골조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내국인 면세점의 입점이 확정됐다는 점이 큰 의미를 갖는다"고 밝혔다.

허정옥 대표이사는 이어서 "회의유치에서의 성과를 보면 ICC JEJU의 기원이 된 ASEM 관련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러냈고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제주가 국내 최고의 컨벤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기여한 해"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ICC JEJU 전 직원들은 사명의식을 갖고 더욱 노력해 달라"고 당했다.

ICC JEJU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지속경영보고서 작성을 통해 컨벤션업계내 혁신경영의 선두주자로서 리더쉽을 발휘하고 1사 2촌 자매결연 사업추진 등을 포함한 사회적 책임활동을 더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기념식에는 초청인사를 비롯해 ICC JEJU 전 직원과 식음사업부, 기술지원부 직원, JCVB 직원 등 120여명이 참석한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