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지역발전,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지역발전, 우리 스스로의 힘으로!'
  • 고선희 객원기자
  • 승인 2008.05.30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돈동, 29일 지역발전 워크숍 개최

서귀포시 효돈동주민센터(동장 황태희)는 지난 29일 하효동 해안변 형제돌 소공원에서 주민자치위원 및 각 자생단체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경제 혁명의 실천과 지역문제의 공동해결을 위한 지역 발전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감귤산업의 개방화 국면에서 지역산업의 활로를 개척하고 지역의 문제를 주민 스스로가 논의해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효돈축구공원의 확대를 통한 종합스포츠공원화 방안과 효동명소 쇠소깍 활용을 통한 관광발전 방안, 효돈동 휴양형 주거지역 개발방안 등에 대한 많은 의견이 도출됐으며 감귤의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 스스로 의식전환과 신경제 혁명에 적극적인 참여를 다짐하는 계기를 조성했다.

효돈동주민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동주민센터 주관으로 주민참여 토론회를 분기별 1회 개최해 지역주민의 싦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의 원동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행정 지원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며 "숍을 통해 도출된 의견에 대해서는 사안별로 장ㆍ단기적 과제로 선정해 적극 추진키로 했다"고 밝혔다.<미디어제주>

<고선희 객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