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취업, 이젠 축제에서 놀면서 준비한다
취업, 이젠 축제에서 놀면서 준비한다
  • 고선희 객원기자
  • 승인 2008.05.2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 아라대동제, 21일 취업박람회 개최

제주대학교가 오는 21일 제주대학교 학생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취업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취업정보박람회를 개최한다.

40대 전력질주 총학생회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 종합고용지원센터 후원하는 이번 취업정보박람회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2008 아라 대동제'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축제 첫날 열리는 취업정보박람회는 제주대학교 본관 앞 잔디밭 주변에서 Daum서비스, 제주은행, 라마다호텔, 제주지방개발공사, 제주YMCA 여성인력개발센터 등 5개의 기업이 참여하고 각 기업채용설명회와 현 고용시장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직업지도관, 직원정보관 등 8개의 부스를 설치해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총학생회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대학 축제의 문제점으로 제기된 연예인 위주의 축제, 놀고 먹고 즐기는 축제가 아닌 대학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취업과 관련해 학생들과 취업준비 도민들에게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2008 아라 대동제는 22일 JIBS 라디오 공개방송과 일만아라 스타킹, FC제주유나이티드를 초청하며 23일에는 동아리 공연, 연예인 축구단 자선경기가 열린다. 폐막식에는 가수 휘성, 거미, 크라운 제이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미디어제주>

<고선희 객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