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송승환, "난타(NANTA)로 제주문화에 힘쓰겠다"
송승환, "난타(NANTA)로 제주문화에 힘쓰겠다"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8.03.0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환 대표 기자회견, 난타 전용관 오픈

제주특별자치도에 대한민국 최고의 난타(NANTA) 전용관이 오픈한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주)PMC프로덕션 송승환 대표는 6일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전용극장 장기공연 협약을 맺었다.

제주도와 송승환 대표는 협약 후 제주도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난타 전용관을 개장하겠다고 공식 밝혔다. 또 4월18일부터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전용극장에서 장기공연을 하겠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그 동안 브로드웨이 등 많은 외국공연이 있었는데, 서울 전용극장의 예를 봐도 주 관람객은 외국인으로 이에따른 관광효과는 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제주도내 일각에서 난타 전용극장을 만들면 영화 상영 기회가 줄어든다고 지적하고 있지만 언제라도 영상위원회가 원한다면 영화를 상영할 수 있도록 계획을 짜고 있다"며 "특히 영화 축제같은 행사가 진행된다면 난타공연을 일시적으로 중단, 본래 설립취지가 퇴색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 "난타 공연과 함께 영상위원회도 활성화되는 것은 물론 난타는 초. 중. 고생들의 문화체험의 장으로 영상미디어센터와 자연스럽게 접목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난타 장기공연을 위해 제주도에 별도 법인을 만들었는데 앞으로 제주 문화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피력했다.

한편 난타공연은 4월 18일부터 제주영상위원회 예술전용극장에서 화~금요일은 오후 8시, 토요일은 오후 4시와 8시, 일요일은 오후 3시에 각각 이뤄진다.

입장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으로 제주도민에게는 30% 할인된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