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17:02 (일)
오성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오성진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8.02.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오성진 총선 예비후보가 지난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레이스에 뛰어들었다.

오성진 예비후보는 이날 오후 3시 서귀포시 1호광장 인근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현명관 제주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양대성 제주도의회 의장 및 한나라당 소속 도의원, 지지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가졌다.

오 예비후보는 '똑똑하고 강한 서귀포시 도전시대'를 열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어려서부터 제게 과분한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신 각계의 은혜에 보답하고 진정한 제주발전을 위해 변호사로서의 소극적 활동을 벗어나 더 큰 봉사를 위해 정치인의 길을 걸을 것을 결심하게 됐다"고 출마배경을 밝혔다.

또한 "서귀포시민의 선택을 받는다면, 서귀포시와 제주를 위해서 깐깐하고, 뻔뻔스런 국회의원으로서 지역발전을 책임지겠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서귀포시의 아들로 ‘강한 서귀포시’를 주장하는 오 예비후보는 공천에 자신감을 밝히면서, "제주도를 생각하는 많은 선배 정치인에 격려와 조언, 그리고 협력이 있어 본선에서의 승리도 확신한다"고 말했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