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9-20 17:38 (금)
물항식당 오복진대표 , 적십자사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49호 가입
물항식당 오복진대표 , 적십자사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 49호 가입
  • 제주적십자사
  • 승인 2024.01.10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항식당 오복진대표는 1월 8일 제주적십자사 회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에서 실시하는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Red Cross Honors Club, 이하 ‘RCHC’)에 제주 49호로 가입했다.

2023 제주관광대상 외식업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물항식당은 1991년 개업해 30년 넘도록 제주의 신선한 수산물을 대접하는 향토음식점으로 이름난 고등어회 전문점이다.

오복진 대표는 “평소 어머님은 배고픈 사람들을 위해 언제든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나눔을 배푸셨다”며, “어머님의 뜻을 이어 받아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오복진대표는 평소 모교인 제주여상에 꾸준히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운영위원 및 총동창회 사무국장으로도 활동하며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주대학교에도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립됐으며, 성금은 재난 이재민 구호, 사회봉사 및 위기가정 지원 등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