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최민환, 율희와 결혼 5년만 이혼..."부모로서 최선 다할 것"
최민환, 율희와 결혼 5년만 이혼..."부모로서 최선 다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23.12.0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환(왼쪽)과 율희 [사진=유대길 기자]
최민환(왼쪽)과 율희 [사진=유대길 기자]

 

그룹 FT 아일랜드 멤버 최민환(31)이 걸 그룹 라붐 출신 아내 율희(26)와 이혼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은 지난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랜만에 전하는 안부가 가볍지 않다"며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면서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율희도 SNS를 통해 "많은 시간 노력하고 대화한 끝에 저희 부부가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 아이들의 엄마, 아빠로서는 두 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이혼 소식을 알렸다. 아이들 양육은 최민환이 맡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7년 열애를 공개해 이듬해 5월 아들을 출산했다. 2018년 10월 다소 늦은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지난 2020년에는 쌍둥이 딸을 낳았다. 이후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만,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아주경제 이건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