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강병삼 제주시장 “작은 불편사항도 귀담아들을 것”
강병삼 제주시장 “작은 불편사항도 귀담아들을 것”
  • 홍석준 기자
  • 승인 2023.11.2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5일 제주목 관아 귤림당에서 한 시간 반 가량 진행
강병삼 제주시장이 지난 25일 제주목 관아 귤림당에서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주시
강병삼 제주시장이 지난 25일 제주목 관아 귤림당에서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주시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강병삼 제주시장이 지난 25일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을 통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은 제주목 관아 귤림당에서 운영,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민 12명이 현장을 찾아 1시간 반 가량 진행됐다.

시민들은 청년몰 홍보 강화, 건설업 종사자 처우 개선, 클린하우스 근로자 쉼터 마련, 택지개발 절차 안내 필요, 도로 연결 요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강병삼 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현장민원실 ‘동병삼련’을 운영,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면서 시민 불편사항이 해결될 수 있도록 작은 불편사항도 귀담아듣겠다”고 전했다.

다음달 12월 현장민원실 일정은 제주시 누리집 홍보배너를 통해 안내된다. 주말 시간을 이용해 최소 한 차례 운영될 예정이다. 다만 기상 여건 등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