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12-03 22:39 (토)
10/8~9,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제주 상륙
10/8~9,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제주 상륙
  • 김은애 기자
  • 승인 2022.09.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10/8~9 한라아트홀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스틸컷. (사진=극단 트멍))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모든 아이는 존재 자체만으로 사랑받아 마땅하다. 이같은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제주에서 펼쳐진다.

당초 공연은 2020년 예정되어 있었지만, 코로나 여파로 이제야 열리게 됐다. 이에 오는 10월 8~9일 한라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넌 특별하단다>는 세계적인 미국의 동화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된 공연이다. 지난 2004년 초연 이후 서울, 경기, 부산, 광주, 울산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되는 등 16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어린이 뮤지컬이다.

작품 내용은 다음과 같다.

나무 사람들이 모여 사는 아름다운 마을. 엘리 목수가 만든 마을이다. 자신이 못나고 필요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주인공 '펀'은 황금별 대회를 나가 친구들을 만나여 용기와 희망을 찾는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특별하다"라는 메세지를 담은 이 뮤지컬은 신비한 마술, 그림자극, 인형극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특히 원작 동화의 이미지를 그대로 형상화한 모습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극단 '트멍'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연기할 수밖에 없었던 공연이 다시 올려지는 만큼 이번 공연이 제주 관객에게는 반가운 소식이길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공연은 10월 8~9일 양일 각 오전 11시, 오후 2시.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예매는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으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