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김우남의원, 제주 농업인단체 감사패 수여
김우남의원, 제주 농업인단체 감사패 수여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11.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합민주신당 소속  김우남 의원(제주시 을 )이 지난 4일 서귀포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제12회 농업인의 날 기념 한마음대회'에서 농업인단체협의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김우남 국회의원실에 따르면 제주지역 19개 농업관련 단체로 구성된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고창효)가 김우남 의원이 지난 17대 농림해양수산위원회 의정 활동을 하면서 제주농업 발전 기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 의원은 국가의 논농사위주의 농업정책으로 인한 밭 농업의 홀대를 개선하고자 노력해 온점이 크게 인정받았다.

특히, 제주지역 농업발전을 위해 감귤관련 폐원지원·유통명령제 실시 정책을 비롯한 논콩 밭콩에 대한 농업용수 형평성 문제,  조건불리지역직불제, 경영이양직불제 도입 등 밭 농업 지원 대책을 4년동안 꾸준히 제기해 제주지역 농업정책의 큰 변화를 일으킨 바 있다.

감사패를 수여한 김우남 의원은 “진보와 보수 등 구성원이 다양한 농민단체협의체로부터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에 대하여 대단히 감사하다. 그간 수많은 국회의원이 있어왔지만 농민단체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것은 처음인 줄 안다”라며 “앞으로 제주농업 발전에 더욱 노력해여 나아가겠다”고 밝혔다.<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