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네오플, 위드코로나시대 안전한 아동복지환경 만들기에 앞장’
‘네오플, 위드코로나시대 안전한 아동복지환경 만들기에 앞장’
  • 제주사랑의열매
  • 승인 2022.03.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지역아동센터 65곳에 신속항원검사 키트 7,400개 지원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복지시설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지속
(왼쪽부터)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허정례 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백무열 ㈜네오플 경영지원실 총무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심정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허정례 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백무열 ㈜네오플 경영지원실 총무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연일 코로나19 확진자가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하는 가운데, ㈜네오플(대표 노정환)이 위드코로나시대 안전한 보육 환경 만들기에 나섰다.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제주특별자치도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허정례)와 업무협약을 통해 도내 지역아동센터에 신속항원검사(개인용) 키트를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네오플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지역아동센터 65곳에 아동 및 센터 종사자 포함 1,850명이 이용할 신속항원검사(개인용) 키트 7,400개(1인당 총 4회 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불완전한 면역체계 및 집단 보육환경 등 지역아동센터 내 감염 우려를 줄이고 선제 검사를 통한 확산 예방에 일조할 방침이다.

네오플 노정환 대표는 “키트 기부로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한 지역아동들을 보호하고 제주도 내 안전한 보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네오플은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에 힘쓰며 보호가 필요한 어린이와 장애인 등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지언 회장은 “도내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는 네오플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와중에도 더욱 도움이 필요한 이읏들을 위해 적재적소에 필요한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업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2015년 제주도로 사옥을 이전한 이후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지원, (사)제주올레 ‘클린올레(CLEAN OLLE)’캠페인 후원, 제주 지역 보육원 졸업 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장애인 복지시설 차량 기부, 친환경 종이봉투 지원 사업 등 제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