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8 00:55 (일)
제주IT협회, '정보화 이용 우수사례' 공모
제주IT협회, '정보화 이용 우수사례' 공모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10.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제주IT협회는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정보문화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올해 '제2회 정보화 이용 우수사례 공모'를 한다.

공모기간은 11월 22일까지이며, 부문은 우수사례 또는 체험수기다.

이번에 실시되는 공모전은 제주도내 정보이용시설 이용자 및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정보활용 우수사례 발굴을 통한 정보이용 촉진 및 이용시설 활성화를 도모하고, 도민적 관심도 제고로 정보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공모내용을 보면 개인부문은 정보이용시설을 활용해 개인의 삶의 질을 높인 정보이용시설 활용을 통한 정보격차 해소사례, 인터넷을 이용한 정보 활용으로 소득증대 및 성공사례, 정보화 교육을 통한 실생활과 접목한 우수 적용사례, 기타 정보화를 통한 도민의 실생활 도움사례 등이다.
 
단체부문은 지역주민 및 취약계층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사례, 정보이용시설 활성화 사례(운영, 상담, 교육 등), 정보화 사업 성공 사례 등 타 기관·단체 등에 모범 및 귀감이 되는 사례 등이다.

공모전은 개인 및 단체부문으로 나뉘어 이뤄지며, 참가신청은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http://www.jeju.go.kr) 또는 제주IT협회 홈페이지(http://www.jejuit.org, 문의전화 064-755-3321)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결과 각 부문별 입상자에 대해서는 최우수상(각 1명)은 상장 및 부상 100만원, 우수상(각 2명)은 상장 및 부상 50만원, 장려상(각 2명)은 상장 및 부상 30만원이 수여되며, 심사기준은 내용의 충실성, 참신성, 독창성, 타의 모범 등이다.

결과 발표는 11월27일 관련 홈페이지(제주특별자치도 및 제주IT협회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시상식은 11월30일 갖는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